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금강경 독송 40분 연속듣기

 

 

 

여행블로그에서 이번에는

 

좀 다른 종류의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주로 가요나 팝송 위주로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 준비한 영상은

 

금강경 독송 영상 입니다.생소하죠^^

 

불교 독송으로 듣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지고

 

정돈이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이슈가 되고있는게 가상XX 자나요~

 

이것때문에 웃는 사람들도있고 우는 사람들도 있을텐데요.

 

이 시간 만큼은 모두 잊고 마음을 다스리다 갔으면 합니다.

 

 

 

 

저에게도 꼭 필요한 거라^^ㅜㅜ

 

감정이 왔다갔다 하네요.

 

안그럴려고해도 돈이 걸린 문제다 보니 쉽지가 않네요.

 

이 진흙탕 싸움이 어떻게 결론이 날지,,지금은 지켜보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금강경 독송 들어보세요.

 

지금 시점에 도움이 좀 될꺼에요.

 

저도 함께 들으면서 안정을 찾겠습니다.

 

혜광스님의 독송 입니다.

 

저는 혜광스님 독송이 가장 좋더라구요. 독송의 재생시간은 40분 입니다.

 

 

 

금강경 독송 혜광스님 / 금강반야바라밀경

 

 

 

 

여행블로그에서 이런 주제도 괜찮으시죠?

 

가끔은 이렇게 쉬어가는 시간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신나게 활기차게 사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뒤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

 

이것도 필요한 것 같아요.

 

오늘이 딱,,그런 날이어서 마침 소개하네요.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마음안정 시간이었어요.

 

모두들 좋은일 생기시길 바라며

 

준비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잘 마무리되고 내일 좋은 소식이있길 바라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