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7080노래무료듣기 추억여행 60분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준비한 모음은

 

7080노래무료듣기 모음 입니다.

 

새해 들어서 처음으로 포스팅을 하네요^^

 

원래도 게으른 성격이긴하지만

 

올해는 유난히 게을러 지는것 같아요.

 

새해부터 이러면 안되는데ㅠㅠ

 

앞으로는 부지런해지게 노력해야겠습니다.

 

그 첫번째 포스팅이 과거로 돌아가는

 

7080노래무료듣기 모음 이라니 느낌이 새롭네요~

 

 

 

 

과거가 있기에 현재도 있는거고

 

미래도 있는거 아니겠어요??^^

 

왠지 오늘따라 그시절이 떠오르는 날 입니다.

 

지금과는 많이 달랐던 40년전 그시절의 노래들 감상하시면서

 

그때의 추억들 떠올려 보세요~!!

 

 

 

 

눈 내리던 날

 

눈싸움을 하던 어린시절

 

그시절 무엇과도 바꿀수없던 친구들

 

너무 좋은 추억들이 많죠?

 

가끔은 이렇게 옛 추억을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것도

 

오늘을 살 수 있게 하는 힘이 되는것 같아요.

 

7080노래무료듣기 감상해 볼께요.

 

 

 

<다시듣는 7080노래모음 입니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멜로디

 

가사도 마음에 와 닿네요~

 

요즘 노래들은 이런 감성이 없어요.

 

저도 이제 옛 사람이 다 된거 같네요..마음만은 청춘인데

 

모든 사람들에게 오늘 이 시간이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네요.

 

 

 

 

여행이 머 별거 있나요?

 

이런 것도 여행이죠~^^

 

힐링하고 기분전환하고 좋자나요.

 

시간적 여유가 안되실때에는 무리하지 마시고

 

이렇게 좋은 시간 가지면서 재정비의 시간을 갖아 보세요.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7080노래무료듣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