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걸그룹 노래 추천 200곡 모음 듣기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은

 

걸그룹 노래 추천 모음 입니다.

 

추석 귀성길 귀경길 졸음운전하지 않고

 

안전하게 오시라고 준비했습니다.

 

적막함만큼 지루하고 졸린 상황은 없을꺼에요.

 

옆에서 계속 이야기해주고 하는 것도 쉽지 않구요^^

 

신나는 귀성길 귀경길이 되게 도와줄 오늘의 모음 소개할께요~

 

 

 

 

요즘 인기있는 걸그룹들

 

레드벨벳, 블랙핑크, 여자친구 등등

 

인기곡들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200곡 정도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요즘 아이돌 노래 위주로 들어있고

 

뒤로갈수록 시크릿, 티아라 등 예전??^^;;아이돌 노래들이 들어있어요.

 

 

 

 

처음 시작은 아이오아이 노래들 입니다.

 

첫곡부터 신나네요^^

 

역시 걸그룹 노래는 신나서 좋습니다~기분이 좋아지네요.

 

이제 저도 출발할 시간이 되가네요.

 

오래 운전할 생각을 하니깐 ㅠㅠ 힘드네요.

 

오늘은 이 노래모음 들으면서 안전운전 해야겠습니다. 걸그룹 노래 추천 모음 감상하세요.

 

 

 

<동영상 유튜브>

 

 

 

 

재생목록에서 노래는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최신 노래들도 있고 예전에 인기있던 노래들도 있습니다.

 

취향에따라 찾아서 들으세요.

 

저는 요즘 아이돌 걸그룹을 잘 몰라서

 

아무래도 예전 가수들 노래를 많이 듣게 되더라구요.

 

특히 좋아하는 걸그룹 노래는 티아라 노래입니다. 티아라 멤버들을 좋아한다기 보다는

 

노래가 참 좋더라구요,,중독성이 대박인 것 같아요,,한번 찾아서 들어보세요.

 

 

 

 

마지막 사진은 요즘 핫한 블랙핑크 입니다.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오늘의 추천모음 감상 마칠께요.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운전 조심 음식 조심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