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7080추억의팝송 BEST 60분 듣기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감상할 노래모음은

 

7080추억의팝송 모음 입니다.

 

아침부터 추억의팝송을 들었더니

 

가슴이 뛰네요^^ 설레이는 기분이 듭니다.

 

마치 여행을 떠나기전 느낌과 비슷 하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게 여행과 음악인데요.

 

이런 설레이는 감정이 좋아서 그런가 봅니다^^

 

 

 

 

누군가에게는 큰 의미를 가지고있는 노래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는 노래기도 하고

 

같은 노래지만 각자 가지고있는 의미가 모두 다르겠죠??

 

나만의 추억 속으로 7080추억의팝송 들으면서 다녀와 보세요.

 

 

 

 

옛 추억들이 새록새록 하실꺼에요.

 

한번 기억된 추억은 잊혀지지 않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도 연결된 어떤 것으로 인해 다시 떠오릅니다.

 

좋아하는 팝송들이 노래모음에 들어있나 모르겠네요.

 

7080추억의팝송 모음 감상하겠습니다.

 

 

 

(출처 : 뮤직매니아)

 

 

 

 

1시간 정도 재생시간이니

 

시간내서 듣기에도 딱 좋을꺼에요.

 

가끔은 이렇게 여유를 가지는것도 삶의 활력소 아니겠어요^^

 

쫒기듯만 살지 마시고 마음을 비우고 여유를 가지면서 사세요.

 

오늘은 목요일이지만 왠지 금요일 같네요.

 

 

 

 

오늘 추천곡 감상 시간 어떠셨나요~

 

여행같은 시간들 되셨나요?^^

 

오랜만에 추억여행 떠나실 수 있게 준비했던

 

7080추억의팝송 감상 시간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