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도깨비 ost 전곡 14곡 모음 듣기

 

 

 

여행 블로그에서

 

이번 시간에 함께 감상할 음악은

 

도깨비 ost 전곡 모음 입니다.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이 드라마의 일등공신들이죠^^

 

이 드라마 이후 저를 설레게했던 드라마가

 

아직도 없네요,,태양의 후예 정도?? 요즘 흑기가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흑기사 보니 도깨비 생각이 또 나더라구요.

 

물론 같은 내용은 아니지만 판타지 장르가 비슷해서~

 

 

 

 

두분 지금 어디서 무얼 하고 있는지

 

차기 작품 기대됩니다~

 

드라마의 인기 만큼 노래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사랑 받는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어떤 노래들이 있었나,,전곡 듣기 모음을 통해서 다시 들어보세요.

 

 

 

 

도깨비의 명장면 중 하나~

 

공유 옆태 ㅋㅋ 남자인 제가 봐도 멋지네요.

 

이 머리 스타일 남자들 엄청나게 따라를 하셨었습니다.

 

작년 겨울 그때 그 감동속으로 함께 들어가 볼께요,,도깨비 ost 전곡 듣기 시작합니다.

 

 

 

(영상 제공 유튜브)

 

 

 

 

간질간질 하네요~

 

주인공 공유와 김고은의 로맨스 만큼이나 애틋했떤

 

이동욱과 유인나,,저는 이 커플이 더 애잔했던 것 같아요.

 

사랑했지만,,지켜주지 못했던 ㅠㅠ 생각하니 먹먹해 지네요.

 

소유가 부른 I miss you 이 노래와 어울러져서 더 슬렀던 장면들 생각합니다.

 

 

 

 

이번주 주말은 생각난김에 도깨비 드라마 1편부터 정주행 해야겠네요^^

 

날도 춥고 밖에 나가도 할 것 도 없고!!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오늘 음악감상 추천 어떠셨나요~

 

행복한 시간들 되시구요,,준비한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