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신나는 여름 노래 유명한 40곡 듣기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함께 감상해볼 모음은

 

신나는 여름 노래 모음이에요^^

 

날씨가 급급 더워지더니 이제 정말 여름이 왔네요.

 

올해 여름 얼마나 더우려고 벌써 이러는건지

 

그늘 없는 곳에있으면 숨이 턱턱 막힙니다ㅠ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리시라고

 

신나는 여름 노래를 준비했어요.

 

시원한 차 한잔 마시면서 더위 날리고 힐링하세요.

 

 

 

 

아무리 신나는 노래들이라도

 

잘 모르는 노래들이면

 

흥이 떨어지겠죠!!

 

들어보면 익숙한 가사가 술술 나오는

 

명곡들로 모아 놓은 노래모음으로 준비했으니

 

즐기면서 따라서 불러보세요,,더위에 아주 그만입니다.

 

 

 

 

첫번째 노래는 멜로디가 익숙합니다.

 

듀스의 여름안에서 를 리메이크한

 

추억의 가수 서연 여름안에서

 

다른 노래들도 추억속의 명곡들 입니다~

 

신나는 여름 노래 감상하시고 추억여행도 해보세요.

 

 

 

(동영상 유튜브)

 

 

 

 

최신 노래들도 들어있어요.

 

전 연령대에 공감가는 모음이네요.

 

그래서 이 모음을 선택한거구요^^

 

모두들 만족하시면서 감상하실 수 있을꺼에요.

 

수록된 노래는 40곡 정도 됩니다~신나게 즐기다 가세요.

 

 

 

 

오늘 여행블로그에서 선곡한 노래 어떠셨나요~

 

여행만큼이나 좋으셨다면!!성공~

 

즐거운 시간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무리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