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유명한 클럽노래 70곡 연속듣기 모음♡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함께 즐길 노래모음은

 

유명한 클럽노래 모음 입니다~★

 

여행갈 시간이 안되서그런지

 

요즘 자꾸 신나는 음악만 찾아 듣게되네요!!

 

신나는 음악에 클럽노래가 빠질 수 없겠죠~

 

춤과 음악,,땔래야 땔수없는 바늘과 실같은 존재입니다.

 

 

 

 

하늘이 저에게 몸치라는 선물을 주셔서 다행이지

 

춤까지 좋아했으면 아찔하네요^^

 

저는 그래서 클럽에 자주 가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가끔 가면 신나고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좋은 음악 듣는것도 좋고 사람구경도 좋고~

 

이번 여름 유난히 덥다고해요,,여행도 힘들고 어디 시간내서 가기

 

힘드신 분들은 유명한 클럽노래 모음 들으시고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 됐으면 하네요~

 

 

 

 

가져온 모음은 ant music 에서 만든 것 입니다.

 

계속 업뎃을 해주니

 

최신 유행하는 클럽노래들도 들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래 동영상을 재생하면 노래가 재생됩니다^^

 

좋아하는 노래를 다로 목록에서 골라서 듣는것도 가능해요. MUSIC ON♡

 

<출처 : 유튜브>

 

 

 

 

노래가 다 너무 좋네요.

 

여행갈때 차에서 듣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기분도 좋아지고 좋네요 좋아^^

 

처음 듣는 노래들도 많은데 선곡을 아주 잘 하신 것 같습니다.

 

감상하는데 불편한거 없이 편하게 듣기에도 좋아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모음이 좋은게

 

계속 업뎃을 해준다는 거겠죠^^!!

 

최신 유행하는 유명한 클럽노래 를 계속 만나볼 수 있는 모음

 

오늘 추천모음 감상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