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2017 클럽노래 연속듣기 최신모음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준비한 모음은

 

2017 클럽노래 모음 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어떤 모음보다

 

신나는 모음이에요.

 

더위로 지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되고자 준비한 것이니

 

많이들 들으시고 아직 남은 여름 잘 이겨내세요^^

 

 

 

 

역시 신나네요^^

 

아침부터 몸이 반응하니 참 난감합니다.

 

신나는 음악 하나만으로 이렇게 분위기 전환이 되다니

 

음악의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요~

 

노래모음 들으시면서 신나게 흔드시는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ㅋㅋ

 

 

 

 

여러가지 2017 클럽노래 중에서 엄선한 것이니

 

들어보시면 신나고 흥겨우실 꺼에요~

 

재생시간은 32분 입니다.

 

감상하면서 즐겨보세요!! 노래모음 시작합니다.

 

 

 

<클럽노래 출처 유튜브>

 

 

 

 

젊을때는 클럽도 자주 가고 그랬는데

 

나이드니 가는것도 꺼려지네요.

 

나이가 든다는게 이렇게 무섭습니다.

 

마음은 아직도 젊은데 몸이 안따라주니 슬프네요~ㅠㅠ

 

 

 

 

30대, 40대분들도 눈치보지말고 즐기다 가세요^^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추천모음

 

2017 클럽노래 모음 이었습니다.

 

8월에 또 좋은 모음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오늘 감상시간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