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코요테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메들리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은

 

코요테 노래모음 입니다.

 

날씨도 풀리고하니

 

신나는 노래들을 많이 찾으시네요^^

 

그래서 준비한 모음 입니다~

 

코요테 노래 중에는 신나는 노래들이 참 많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좋아하지만 어르신들도 좋아들 하시더라구요.

 

 

 

 

모든 연령에게 사랑받는 코요테 노래~

 

어떤 노래들이있나 노래모음을 통해서 확이해 보세요.

 

추억의 명곡들도 많아서

 

옛 추억도 생각나고 들어보니 좋네요^^

 

 

 

 

코요테 노래 중에는 두글짜 제목의 노래들이 많습니다.

 

첫곡부터 귀에 익숙한 노래가 나오네요.

 

바로 감상해 보세요~

 

코요테 좋은 노래모음 지금 시작합니다.

 

 

 

(코요테 노래모음 유튜브)

 

 

 

 

코요테 노래에는 한이 있다는 말을 많이하는데요.

 

가사도 그렇고 보컬인 신지의 목소리 때문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우울하지는 않습니다. 노래 템포가 빨라서 신나거든요.

 

이게 코요테 만의 매력 아닐까요?^^

 

 

 

 

세분 오래오래 함께 음악활동 하셨으면 좋겠네요.

 

코요테 노래는 거북이 노래와 함께

 

기사님들에게도 사랑받는 노래랍니다.

 

여행갈때 차에서 듣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