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모아나 ost 한국어 버전 10곡 듣기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들려드릴 모음은

 

모아나 ost 한국어 버전 모음 입니다.

 

모아나는 디즈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이죠~

 

제가 애니메이션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보지는 않았지만,,노래는 너무 좋아서

 

즐겨 듣고 있습니다.

 

라라랜드도 그렇고 저는 뮤지컬 영화가 좋더라구요^^

 

 

 

 

영화도 보면서 좋은 음악도 듣고

 

왠지 더 감동이 있다랄까?

 

모아나는 조만간 볼 예정입니다.

 

OST를 먼저 듣고 영화를 보는것도 다른 매력이 있을듯~

 

저같은 사람도 많으니

 

영화를 보지 않았더라도 OST 듣는데는

 

전혀 문제없습니다^^

 

 

 

 

원본은 당연히 영어버전이지만

 

오늘 준비한 모음은

 

듣기 편하시라고 한국어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모아나 ost 한국어 모음 감상해 보세요.

 

 

 

(Moana Korean OST)

 

 

 

 

모아나 OST 한국어 버전 어떠신가요?

 

영화를 아직 못보셨다면 어떤 영화일까,,

 

궁금증이 더 해지셨죠?

 

영상과 함께 이 노래들이 어우러지면 어떨까?

 

정말 기대되네요, 이번주 새 TV오면 바로 봐야겠어요!!

 

 

 

 

동심으로 돌아가서 기분전환 하고 갑니다.

 

월요일이라 기운이 없었는데 조금은 괜찮아 지네요.

 

벌써 점심시간이네요,,점식 식사들 맛있게 드시구요.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노래감상 시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