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티아라 노래모음 22곡 인기곡 듣기

 

 

 

여행블로그에서

 

여름 맞이 신나는 노래모음 2탄 으로

 

티아라 노래모음 을 준비했습니다.

 

저번주까지만해도 날이 많이 추웠는데

 

이번주 오후 날씨 모두 20도 정도 되더라구요.

 

겨울이가고 봄이 오나 싶더니

 

이제 몇일 있으면 반팔, 반바지를 입게될 것 같습니다ㅠㅠ

 

봄과 가을은 짧아서 너무 아쉬운 것 같아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무더운 여름 준비들 해야겠죠?

 

2017년 여름은 엄청 더울꺼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에어컨없이 잘 버텼는데 이번에는 벌써 구입했어요.

 

저번 여름에 너무 더웠어서,,아되겠다 싶더라구요.

 

에어컨도 좋고,,시원한 음료도 좋고

 

거기에 시나는 음악까지있으면 금상첨화겠죠?^^

 

 

 

 

복고하면 티아라~

 

티아라는 컨셉을 딱 잡은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저같은 아재들한테도 인기가 많습니다.

 

가수가 노래로 사랑받는게 가장 큰 행복일 것 같은데 티아라가

 

딱 그런거 같아요.

 

신나는 티아라 노래모음 복고로 빠져보세요~

 

 

 

티아라 노래모음 22곡 듣기 (유튜브)

 

 

 

 

티아라 노래는 정말 최고네요.

 

더 성공할 수 있는 그룹인데 안타까울뿐입니다.

 

남은 멤버들끼리 으샤으샤해서

 

지금까지처럼 좋은노래 많이 불렀으면 하네요.

 

티아라 노래들 들을때마다 명곡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오늘의 음악여행 시간 어떠셨나요?

 

더위 날려버리는데 너무 좋은 모음이되겠죠~

 

1달 뒤면 엄청더울꺼에요,,노래모음 올려놓을테니 들으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