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영화 클래식 ost 18곡 전곡듣기

 

 

 

여행블로그에서

 

오늘 함께 감상해볼 모음은

 

영화 클래식 ost 모음 입니다^^

 

손예진, 조승우, 조인성 주연의 영화 클래식!!

 

애틋한 첫사랑이 떠오르게 하는

 

영화를 생각하면 빠지지않는 영화 입니다~♡

 

2003년도 개봉한 영화이니 벌써 15년이나 된 영화네요.

 

 

 

 

영화를 보고나면 내용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저도

 

이영화는 한번 봤지만 아직도 내용이 생생합니다.

 

그만큼 잔잔하지만 기억에 오래남는 영화라는 거겠죠~

 

영화만큼이나 오랫동안 사랑받은데 바로 영화 클래식 ost 입니다.

 

 

 

 

지금도 많은분들이 영화의 장면과

 

그때의 ost를 기억하시는데요.

 

어떤 노래들이 있었나 들어보겠습니다^^

 

첫사랑을 생각하면서 감상해보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출처 유튜브)

 

 

 

 

18곡의 명곡들이 들어있습니다.

 

첫곡부터 감성이 제대로네요^^

 

시간이 오래 흘렀지만 당시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노래의 힘은 정말 대단하네요~

 

오늘 같은 날 잘어울리는 노래들입니다.

 

 

 

 

TV 새로산 기념으로

 

오늘은 클래식 영화 한편 봐야겠네요~

 

잔잔한 노래들이라 편하게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시간내서 꼭 들어보세요^^

 

여행블로그에서 준비한 여행같은 노래 영화 클래식 ost 모음 이었습니다.